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입퇴사 안내
  • 입사안내
  • 입사안내

입사안내

정규입사
  • 학생생활관에서 정한 '정규 입사 기간"의 해당시간(09:00~17:00)내 입사
  • 부득이한 사정으로 정규 입사 기간 내 입사가 불가한 경우 지도사감에게 사전 신고한 후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외박 신청
  • 입사절차 및 방법
    • -  지정입사일 전 결핵(x-ray 촬영)진단서 또는 소견서을 학생정보시스템에 등록!!    ※ 서류 미등록 시 벌점 부과되며 일정기간 내에도 미등록하면 벌점 가산 됨.
      1. 학생정보시스템 접속하여 배정된 관/호실 확인
      2. 지정입사일에 배정 관 1층 관리실 방문하여 입사 확인
      3. 호실 출입카드(KEY) 수령 후 입실
  • 입사 시 준비물 : 침구류(이불, 침대깔개, 베개), 세면도구, 휴지통, 드럼세탁기용 세제, 옷걸이 등
    • 1관 : 실내용 슬러퍼(서양식 입식구조), 스탠드(미설치)
    • 8관 : 개인용 화장지(개인호실의 화장실용)
    • 반입금지 물품 : 전기(열)용품, 취사기구, 인화물질 등
      단,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소형청소기, 선풍기 가능(대형청소기 비치되어 있으며 무료!)
  • 입사기간 개관기간[사용기간]으로 한다.

    • - 입사기간 4개월(수업기간): 학기별 지정입사일~수업종료일
    • 사용기간
      사용기간 입사신청 신청 및 혜택
      4개월(수업기간)
      년 2회 신청
      (매 학기별 입사신청) 

      touch slide

납부금 안내

(단위 : 원)

납부금 안내
구분 1관 2관·3관·4관·5관·6관
7관 8관 비고
수업기간
4개월
630,000 724,000 942,000 1,202,000
입사관리비 624,000 718,000 936,000 1,196,000
자치회비 6,000 6,000 6,000 6,000
touch slide
  • 납부금에 식대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식권을 별도 구입하여 학생식당 또는 교직원식당 이용 가능
방학중 이용 요금 안내[1박당 금액]

(단위 : 원)

방학중 이용 요금 안내[1박당 금액]
구분 1관 2관·3관·4관·5관·6관 7관 8관 비고
방학중 재학생 6,000 7,000 9,000 11,000
외부인 9,000 11,000 14,000 17,000
침구류(기간:5일) 여름용 13,000원 / 겨울용 14,000원
침구 대여 기간 초과 이용 시 1일당 2,000원 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