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공지] 2024-2 중간고사 기간 개·폐문 시간 조정 안내
2024.10.07 -
[공지] [상점] Mission Photo Bingo 활동 안내
2024.09.26 -
[공지] [상점] 팀 & 릴레이 커뮤니티 활동 안내
2024.09.26 -
[공지] 2024-2학기 학생생활관 특별교과 프로그램 운영 안내
2024.09.26 -
[공지] 2024-2학기 학생생활관 학기중 추가 입사 신청 안내
2024.09.13
-
-
상점
-
한림BeCome 이용 방법 안내
2023.07.05 -
[공지] 봉사활동시간 상점으로 전환 안내
2022.11.17
-
-
서식자료실
-
학생생활관 내 게시물 설치 및 부착 신청서
2022.09.30 -
[공지] 입사서류(안전체크리스트)
2021.10.07 -
게스트하우스 사용 및 환불 신청서
2023.02.02 -
시설 사용 신청서_내부기준
2023.06.27 -
24시간 카드키 사용 규칙 동의서
2023.02.02
-
-
FAQ
-
학생생활관 외박신청 안내
2024.08.21 -
[공지] 연말연시 시설에 따른 특별방역 강화 조치 안내
2020.12.29 -
퇴사신청(사용기간 조정 포함)은 어떻게 하나요?
2020.01.16 -
생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해야 하나요?
2020.01.16 -
학생생활관 개문, 폐문 시간은 언제인가요?
202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