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5-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안내

  • 조회수 839
  • 작성자 학생생활관
  • 작성일 25.06.20


2025-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안내



1. 하계방학 호실 발표일: 2025.06.20.(금) 17:00


2. 호실 배정대상: 하계방학 시작일(06.26.(목))부터 이용하는 사생

 추가신청(06.16.~06.22.후 납부한 경우 입사당일 관리실에서 호실 배정

 - 입사일자 06.27.(금) 이후 입사자는 입사 당일 관리실에서 호실 배정

 - 정규신청 후 미납한 사생은 본 호실배정 발표에 포함되지 않음


3. 호실 배정표 공고기간: 2025.06.20.(금) 오후 5시 ~ 06.26.(목) 오후 5시

 - 공고종료 이후 8관 관리실에서 호실 확인 가능


4. 하계방학 입사가능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5. 2025-1학기→2025-하계방학 연속사용자 관/호실 이동 일정

 - 06.26.(목) 09:00~18:00 시간 내 배정받은 호실로 이동

 - 이동전까지 현재 이용하는 관/호실에 거주

 - 반드시 관리실에 방문하여 호실 배정 및 입사수속 후 입실

 - 안내된 시간 외 이동시 다른 사생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어 자제 바랍니다.


6. 호실배정표 확인방법

 - 하단의 "2025-하계방학_방배정표(공고용)" 파일 다운로드 후 본인 이름 검색

 ※첨부파일 실행하여 Ctrl+F 누른 후 이름 검색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 동일 성명으로 호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행정실 또는 8관 관리실로 문의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최소 정보만 표기하였습니다.


7. 유의사항

 - 입실일이 다른 경우, 신청 후 기간 내 미납한 경우, 한사람만 룸메이트 신청을 한 경우는 

 룸메이트 신청을 하여도 배정 불가합니다.

 - 공란은 추가입사자 배정 예정이며 1인실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학 생 생 활 관 장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