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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위티☀]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2차 추가 입사신청

  • 조회수 461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2.27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2차 추가 입사신청🏠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7794


🌼 신청 기간 

- 2022. 2. 28(월) ~ 5. 29(일)


🌼 대상자

- 재학생


🌼 신청방법

-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학기중 “입사신청”


🌼 선발방법 및 기준

- 대기자 모집을 위한 신청

- 1차 추가 대기자 다음 순위부터 선착순으로 대기 순위 결정

   *선발제외대상 : 벌점 15점 이상인 자, 3관 합격한 자

- 선발된 학생에 한해 지망순에 따른 관 배정


🌼 선발순서

- 1차 추가 대기자 선발 후 2차 추가 신청자 선발


🌼 사용기간

- 추가 입사 신청을 통해 선발된 학생은 신청한 사용기간과 무관하게 모두 4개월로 간주


🌼 입사자 발표

- 2022. 3. 2(수) 이후 여석 발생 시, 수시 개별 통보

- 추가 선발 시 납부 기간은 하루이며, 안내된 기간 내 미납 시 입사 포기로 간주

* 미납(포기)자 발생 시 다음날 바로 추가 선발 진행.


🌼 입사 서류(결핵진단서) 등록 

- 서류등록대상 : 입사 확정 중 납부 완료된 학생

- 납부 완료 후 10일 이내 등록(미제출 시 벌점 부과)

- 서류 등록 방법 :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학기중 “납부 확인 및 입사 서류 등록”

* 납부 확인은 납부 당일 확인 불가하며,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확인 방법은 위의 서류등록방법과 동일 함.


🌼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

- 제출 서류 : 입사 2일전에 검사한 PCR 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1부

- 제출 방법 : 음성확인서를 받아 입사 당일 해당 관 관리실에 직접 제출

- 검사기관 : 선별진료소, 임시선별검사소, 호흡기전담클리닉(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

- 검사명 :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유효기간은 24시간이나, 기숙사는 예외적으로 48시간까지 유효


🌼 입사 기간

- 입사 기간 : 납부 시점부터 해당 주 일요일까지

- 입사 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점심시간 근무 없음)

   * 납부 당일 입사 희망하는 경우에는 행정실로 전화(033-259-4702) 필수

- 입사 신고 : 백신 QR태그 및 음성확인서 제출

   * 시설 점검 등으로 자리 비운 경우 관리실의 공용 핸드폰으로 연락(아래 카드뉴스 참고)


🌼참고사항

- 코로나19 안전체크리스트가 QR로 변경되었습니다.


🌼 유의사항

- 추가 입사 신청 시 선발 차수별 입사포기 등으로 발생된 여석만큼 선발하며, 희망하는 시설로 입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 지속됨에 따라 2관(남), 4관(여)은 외국인 학생 격리 시설로 운영합니다. 

- 3관, 5관, 6관은 자율 기숙사로 폐문없이 24시간 상시 출입 가능합니다. 


🌼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 신청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de3601@hallym.ac.kr

- 전화: 033-259-4701~2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ID:hallym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