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티☀] 입사서류(음성 확인서) 제출 안내
- 조회수 456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2.19
입사서류(음성 확인서) 제출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교육부 학교방역지침에 따라 학생생활관 입사 서류가 추가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음성 확인서는 입사하는 당일 각 학생생활관 관리실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7590
🌼 대상
- 백신 접종 유무와 상관없이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전체
🌼 제출서류
- PCR 검사, 신속항원검사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1부
* 자가진단키트 불가
🌼 검사 및 발급기간
- 2022. 2. 24(목) ~ 2. 25(금)
* 정규입사일(2.26 ~ 2.27) 이전 2일 이내
🌼 확인서 유효기간
- 검사 받은 시점부터 48시간
🌼 참고사항
- 검사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하셔야 합니다.
- 동계방학 중 기숙사에 거주 중인 사생분들도 검사하셔야 합니다.
🌼 입사서류 제출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259-4701~2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