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위티☀] 입사서류(음성 확인서) 제출 안내

  • 조회수 456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2.19

입사서류(음성 확인서) 제출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교육부 학교방역지침에 따라 학생생활관 입사 서류가 추가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음성 확인서는 입사하는 당일 각 학생생활관 관리실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7590


🌼 대상

- 백신 접종 유무와 상관없이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전체


🌼 제출서류

- PCR 검사, 신속항원검사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1부

* 자가진단키트 불가


🌼 검사 및 발급기간

- 2022. 2. 24(목) ~ 2. 25(금)

* 정규입사일(2.26 ~ 2.27) 이전 2일 이내


🌼 확인서 유효기간

- 검사 받은 시점부터 48시간


🌼 참고사항

- 검사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하셔야 합니다.

- 동계방학 중 기숙사에 거주 중인 사생분들도 검사하셔야 합니다. 


🌼 입사서류 제출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259-4701~2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