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위티☀]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신,편입생 추가 입사 신청 안내

  • 조회수 473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2.19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신,편입생 추가 입사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신편입생 추가 입사신청 안내 드립니다. 추가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공지 확인 후 기간에 맞춰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7516


🌼 대상자 

- 신청하지 못한 신입생(학부, 대학원), 편입생


🌼 신청일자

- 2022. 2. 14.(월) ~ 2. 22(화)


🌼 신청방법

-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 입사신청(신/편입생)의 "입관신청" 클릭 – 수험번호, 비밀번호 기재 - 희망하는 관, 사용 기간 등 입력 – “입관신청” 클릭


🌼 선발방법 및 기준

- 선착순으로 선발

- 신입생(학부, 대학원) : 여석 내 우선 선발

- 편입생 : 동일 학과, 학년의 재학생 성적 기준 선발

- 춘천 거주자는 선발에서 제외(단, 교통이 불편한 춘천 외곽 거주 시 증빙서류 제출 시 심사)


🌼 관별 배정 방법

- 일부 관으로 편중될 경우 입학 성적에 따라 희망 순위로 배정됩니다. 

- 사용기간 8개월, 12개월 우선 배정 후 4개월, 6개월 배정


🌼 입사자 발표

- 2022. 2. 16(수) 이후 여석 발생 시 수시 개별통보

- 추가 선발 시 납부 기간은 하루이며, 안내된 기간 내 미납 시 입사 포기로 간주


🌼 입사 서류(결핵진단서) 등록 

- 납부한 다음날 10시 ~ 2022. 2. 28(월)

- 서류 등록 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 입사신청(신/편입생)의 “납부확인 및 입사서류등록”


🌼 참고사항

- 신입생, 대학원생의 경우 우선 선발 대상 제출 서류가 없습니다. 

- 신입생, 편입생은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고지서 출력, 납부 확인 및 입사서류 등록, 호실 배정 확인, 환불'까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의 입사신청(신입생)을 통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추가 입사 신청 시 선발 차수별 입사포기 등으로 발생된 여석만큼 선발하며, 희망하는 시설로 입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 지속됨에 따라 2관(남), 4관(여)은 외국인 학생 격리 시설로 운영합니다. 희망시설 선택 시 1지망에는 격리시설을 제외하시길 바랍니다. 

- 3관, 5관, 6관은 자율 기숙사로 폐문없이 24시간 상시 출입 가능합니다. 


🌼 신, 편입생 추가입사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 259-4701~3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