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티☀]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 신청 안내
- 조회수 444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2.02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신청 안내 드립니다. 추가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공지 확인 후 기간에 맞춰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7454
🌼 대상자
- 재학생(학부, 대학원), 복학예정자
🌼 신청일자
- 2022. 2. 3.(목) ~ 2. 13(일)
🌼 신청방법
-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학기중 “입사신청”
🌼 선발방법 및 기준
- 재학생 최초 신청자 중 대기자 발생 시 선발기준 적용하여 대기 순위 결정
* 선발제외 대상 : 벌점 15점 이상인 자, 3관 합격한 자
* 대기 순위 부여 기준 : 신청기간 내 신청자에 한해 성적 30% + 상/벌점 70%
🌼 입사자 발표
- 2022. 2. 16(수) 이후 여석 발생 시 수시 개별통보
- 추가 선발 시 납부 기간은 하루이며, 안내된 기간 내 미납 시 입사 포기로 간주
🌼 입사 서류(결핵진단서) 등록
- 납부 완료 후 ~ 2022. 2. 28(월)
🌼 유의사항
- 최초 입사 신청한 학우분들은 추가 입사 신청이 불가합니다.
- 추가 입사 신청 시 선발 차수별 입사포기 등으로 발생된 여석만큼 선발하며, 희망하는 시설로 입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코로나 19 지속됨에 따라 2관(남), 4관(여)은 외국인 학생 격리 시설로 운영되니 1지망에서 제외하셔야 합니다.
🌼 참고사항
- 재학생 2차 추가 입사신청은 개강 시점(2월 말~3월 초)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학생생활관 재학생 추가 입사 신청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del3601@hallym.ac.kr
- 전화: 033-259-4701~2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