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도우미 모집 안내🏠
- 조회수 451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12.12
안녕하십니까,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도우미 모집 안내 관련 공지입니다.
💜 공지사항URL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6502
💜 퇴사 기간
- 2021.12.25.(토)~12.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 지원 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생
💜 모집인원
- 일시별 10명 내외
💜 근무일시 및 취득 상점
(1) 12월 25일(토) 오전 10시 ~ 오후 5시 | 상점 4점
(2) 12월 26일(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상점 5점
💜 근무내용
- 퇴사 관련 업무(퇴사 호실 점검 등)로 행절실 또는 사감(관리, 지도)의 지시에 따름
💜 신청방법 및 기간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해당 공지사항 내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접수처 : 학생생활관 부서메일 (de3601@hallym.ac.kr)
- 신청기간 : 12월 15일(금) ~ 12월 21(화)
💜 참고사항
- 희망일자 선택하여 지원(중복 신청 가능, 상점 최대 9점)
- 신청기간 이전에 접수하실 경우 신청에서 제외됩니다.
- 지원서 제출일 기준 선착순 모집
- 식사(점심/저녁) 제공, 상점은 28일 오후 5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 기타 퇴사도우미 모집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