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코로나19 진단검사 운영 안내 🏠

  • 조회수 452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09.24

안녕하십니까, 제37대 사생위원단 “모아”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코로나19 진단 검사 운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검사시 기숙사 상점 1점을 부여하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진단 검사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해당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URL

https://hcms.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5015


💜 대상자

- 학생생활관 사생 전원


💜 검사일시 및 장소

- 10월7일(목) 오전9시 ~ 오후4시 

- 학생 생활관 8관 앞 주차장


💜 참고사항

- 검사비용은 무료입니다.

- 상점은 10월 중으로 등록될 예정입니다.


💜 유의사항

- 검사 시, 학번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점심시간(오후12시~오후1시)은 코로나19 진단 검사 버스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 코로나19 진단 검사 운영과 관련 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