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외박 신청 안내 🏠

  • 조회수 644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08.31

안녕하십니까, 제37대 사생위원단 “모아”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외박 신청 안내에 관한 공지입니다. 5일 이상 외박 시 작성하던 장기외박신청서가 폐지되었습니다. 또한 8.30.부터 외박신청이 가능합니다. 외박 신청을 하실 학우 여러분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URL: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4266&article.offset=0&articleLimit=10


💜 변경사항

5일 이상 외박 시 각 관 관리실에 비치된 장기외박신청서 작성 폐지

 -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외박신청은 한번만, 신청 시 뜨는 알림과는 무관함 


💜 신청방법

[한림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외박 신청 방법]

 1)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일반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사생정보

 2) 접속 시 보여지는 사생 기본사항의 정보 확인 

  ※ 잘못된 정보 직접 수정(통합정보시스템_학사행정)    

 3) 외박신청 클릭

 4) 신규 클릭하여 빈칸 기재 후 "저장“


[한림대학교 공식앱 외박 신청 방법]

 1) 한림대학교공식앱 접속 – 메뉴 선택 – 학생생활관 선택 – 외박신청 선택

 2) 신규 선택 – 외박일자, 귀가일자, 외박사유 입력 – 신청 선택 – 외박 신청 완료

  

💜신청 취소 방법

외박신청 내역에서 취소할 항목 선택 – 취소 선택 – 외박 취소 완료


💜 신청기간

8.30.~ 학기종료시점까지


💜 안내사항

- 8.31. 이후 입사 예정인 학생도 외박신청 해야함

- 주말 외박시에도 외박신청 필수

- 외박신청 가능시간은 pm23:00까지


💜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외박 신청 안내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