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생생활관 민원 접수방법 신청 안내 (feat. 사감단과 행정실, 사생위원단은 무슨 일을 할까?)🏠

  • 조회수 537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05.21

안녕하십니까, 2021년 제37대 사생위원단 "모아" 입니다.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한 학생생활관 민원 접수방법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생활관 시설 관련 불편/수리 요청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사감단, 행정실, 사생위원단이 각각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사생여러분들을 위해 별책부록을 준비했으니 함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생위원단 '모아'는 사생분들의 복지향상 및 건의사항 해결에 최우선으로 신경쓰고 있습니다. 다만 시설관리 및 수리관련 민원의 경우 사생위원단이 아닌 행정실과 관리실 쪽에서 담당하는 만큼 사생위원단에 연락시 빠른 조치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행정실과 관리실에서도 민원이 접수된 정확한 장소, 내용을 알아야만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한 만큼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문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유의사항

- 불편/수리요청 후 추가 내용 확인을 위해 담당자가 신청자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 호실 내 불편/수리사항의 경우, 담당자가 빠른 확인을 위해 해당 호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요청 내용에 따라 처리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불편/수리요청 및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