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생생활관 샤워기헤드 위생상태 문제 관련 후속 조치사항 보고🏠

  • 조회수 714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03.27

학생생활관 샤워기헤드 위생상태 문제 관련 후속 조치사항 보고🏠


안녕하십니까, 2021년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입니다.


지난 13일(토), 에브리타임 커뮤니티 및 개별 연락으로 학우 여러분들께서 문의하신 '학생생활관 샤워기헤드 위생상태 문제의 건'과 관련해 현재까지 진행된 후속 조치사항에 대해 보고드립니다.


문제가 제기된 이후 학생생활관 행정실에서 샤워기헤드 위생상태 전수조사를 진행했고, 1~7관(공용샤워실)의 경우 전체 샤워기헤드를 교체했으며, 8관(단독샤워실)의 경우 '불편/수리요청'을 의뢰한 호실에 한해 확인 후 개별적으로 샤워기헤드와 샤워호스 교체를 완료했습니다. 동시에 8관 사생에 한해 '통합정보시스템 불편/수리요청'을 통해 점검을 의뢰하면 관리실에서 확인 후 헤드와 호스를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생의 곁에서 마음을 모아 진심을 전하는 사생위원단 모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의사항

- 8관의 경우, 불편/수리요청 신청 후 관리실에서 빠른 확인을 할 수 있게끔 별도로 관리실에 추가 연락을 권장합니다.


💜기타 불편/수리요청 및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