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1차 입사신청에 대한 관배정 발표 안내

  • 조회수 617
  • 작성자 사생자치회관리자
  • 작성일 19.11.25

안녕하세요,
2019년 제 35대 사생위원단 <사이> 입니다.


현재 학생생활관 1차 입사신청에 대한 관배정 발표가 났습니다.


배정된 관(기숙사 합격자 발표)은,
통합정보시스템 접속??일반행정??학생생활관??학기중??개인정보수집 동의??팝업창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납부고지서 확인 후 정해진 납부기간에 납입바랍니다.

??납부기간: 7/24(수) 09:00 ~ 7/26(금) 16:00까지

????납부확인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확인 가능하며, 만일의 상황(계좌오류, 송금오류 등)을 대비해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우선선발 대상자입니다. 1지망에 선발되지 않았는데, 문제가 있는 것인가요?

??우선선발은 관배정에 대한 우선선발이 아닌, 학생생활관 합불여부에 관해 적용되는 우선선발이므로 지망순과는 무관합니다.

-

혹시 납부기간에 신청못하면 어떻게되나요?

??미등록 처리 후, 자동 불합격이 되며 여석으로 남아 추가합격자리로 넘어갑니다.

-

관 바꾸기, 관 배정 변경 등은 안되나요?

??절대적으로 안됩니다.

-

기타 문의는 어디로 하면되나요?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행정실 (033-248-3601) 로 문의바라며 업무시간은 평일 09:00 ~ 17:30 입니다.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