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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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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

■ 행정실
행정실 조직
구분 담당 업무내역 전화번호
(259국)
관장 윤배연

1. 주요사업, 비전계획 수립 및 추진

2. 학생생활관 행사 등 운영 지원

   - 운영위원회

   - 주말 프로그램

   - 환경 개선

   - 사생대표-총장 간담회

3. 학생생활관 업무 총괄

4706
과장 강화신

1. 학생생활관 직원 인사관리 및 관리실(관리·지도 사감) 운영

2. 사생위원회 운영 및 축제 등 행사 지원

3. 시설 관리 및 운영

   - 자산관리 및 물품 구매·수리

4. 방학 중 외부 단체 및 학내 기관 입사 및 입사관리비 관리

   - 외부기관 사용 유치 및 대여 시설물·물품 관리

5. 외부업체(식당, 청소, 택배, 세탁 등) 관리

6. 공과금 등 지출업무

7. 통합업무시스템 및 홈페이지 관리 지원

8. 오리엔테이션 등 생활관 행사 운영

9. 유관 부서 간 업무 협조

4703
직원 박혜진

1. 학생생활관 사생 선발 사정 업무

   - 학기 중, 방학 중 선발

   - 추가선발(수시)

2. 입사관리비 수납 및 환불 업무

   - 학기 중 및 방학 중 등 연중 입사생 입사관리비 수납   

   - 퇴실자 환불

3. 학생생활관 예산 운영 총괄

   - 수입, 지출 및 결산

4. 학생생활관 운영위원회 운영 및 비젼계획 추진위원회 지원

5. 통합업무시스템 및 홈페이지 관리 지원

6. 입사생  및 입사관리비 등 자료 분석 및 통계처리

7. 기타 학생생활관 행사지원

4702
조교 김하린

1. 정주대학 비교과(RC) 프로그램  운영   *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 주중 프로그램 운영계획 수립, 운영 및 결과보고

   - 주말 프로그램 운영  및 결과보고

2. 학생생화관 사생 입·퇴사 업무지원

3. 카드키 재발급 및 게스트룸 운영 지원

4. 사생 자치활동 및 자치 시설 운영 

   - 요가실, 세미나실, 강당, 다목적실 등   

4701

근무시간
  • 평일 08:30 ~ 17:30
  •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 행정업무 없음
주요업무
  • 기숙사선발
  • 관생 생활관리
  • 기숙사비 수납 및 환불 관리
  • 사생 민원 상담업무




■ 외국어관(3관) : 100% 외국어로 진행되는 정규 교과과정 합숙(이하 “교과”라 한다) 프로그램을 위한 기숙사
행정실 조직
구분 담당 업무내역 전화번호
(248국)
마스터교수
Baek 
Thomas

1. 외국어관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관리

-
직원 장윤희

1. 외국어관 교과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사생 선발 사정 업무

2. 외국어관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및 예산 관리

3. 외국어관  관려 자료 분석 및 통계처리

2973



근무시간 : 일송자유교양대학 / 일송자유교양대 교학팀 근무
  • 평일 08:30 ~ 17:30
  •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 행정업무 없음


주요업무
  • 정규 교과과정 합숙 프로그램 운영 및 생활관리
  • 사생 민원 상담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