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게시판
  • 서식자료실

서식자료실

시설 사용 신청서_내부기준

  • 조회수 1006
  • 작성자 학생생활관관리자
  • 작성일 19.09.19


1. 세미나실, 요가실, 다목적실, 강당, 컴퓨터실의 사용시간은 8시간을 기본을 원칙으로 하나 관장

    의 승인이 있을 경우 다음의 시간으로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료는 기본료의 50%씩을 

    부담한다. 지정시간을 초과하여 사용하였을 경우 1시간 미만은 사용료(부대비용 포함)의 50% 

    추가 부담하고, 1시간 이상 초과시는 기준사용료(부대비용 포함) 전액을 추가 부담함.

     o 기본 : 08:30 ~ 16:30까지 (8시간)

     o 오전 : 08:30 ~ 12:00까지 (3시간30분)

     o 오후 : 13:00 ~ 16:30까지 (3시간30분)

     o 저녁 : 17:30 ~ 21:00까지 (3시간30분)

     o 지정시간까지는 정리정돈이 완료된 상태를 말함.


2. 또한, 시설사용에 있어 인력지원이 필요한 경우 지원인력 1인당 1시간 기준으로 10,000원을 

    추가 부담하여야 하며, 18시 이후 및 휴일의 경우 기준액의 50% 추가(할증) 부담하여야 함.


3. 강의실 및 실습실 등에 설치된 기자재는 무료로 사용 가능함.


4. 별도로 청소, 수리 등이 필요한 경우 부대비용이 추가 발생하며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함.


5. 주차요금은 별도로 정산하여야 함.


[사용 지침]

   o 예약은 사용허가를 통보 받은 후 시설사용 예상액 10%를 납부하여야 예약됨.

   o 최초 사용일 5일전까지 시설사용 내용을 확정하여야 하며 이후에는 위약된 시설사용 각각에 

      대하여 1일 20%씩 100%까지 위약금을 부과하여 정산함.

   o 신청서에 기재된 사용료는 VAT 미포함된 금액임.



* 문의처 : ☎) 033-259-4703 / 이메일) de3601@hallym.ac.kr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소속, 학번, 성명, 학년, 전화번호, 기숙사 정보

  2. 개인정보수집/이용목적: 제공하신 정보는 본인 확인 및 서류접수, 의사소통 및 정보전달, 

                                                    자격확인 등에 사용됩니다.

  3. 개인정보보유/이용기간: 5년(기간만료 및 삭제 요청 시 폐기)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신청서 상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필수!!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