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울🐬]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외박신청 및 취소 안내
- 조회수 332
- 작성자 사생위원단 너울
- 작성일 23.03.03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외박신청 및 취소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3학년도 제39대 사생위원단 '너울'입니다.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외박신청 안내입니다. 사생 여러분께서는 본 게시물과 하단의 카드뉴스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URL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54086&article.offset=0&articleLimit=10
🌊 대상자
-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생
🌊 신청 기간
- 2023. 3. 1(수) ~ 학기종료시점까지* 3. 1.이후 입사 예정인 학생도 외박신청 필수
🌊 신청 방법
1.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시
-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일반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사생정보 -> 사생 기본사항의 정보 확인 -> 외박신청 클릭 -> 신규 클릭하여 빈칸 기재 후 “저장”
2. 한림대학교 공식 앱 접속 시
- 한림대학교 공식 앱 접속 -> ‘메뉴’ 선택 -> ‘학생생활관’ 선택 -> ‘외박신청’ 선택 -> ‘신규’ 선택 -> 외박일자, 귀가일자, 외박사유 입력 -> ‘신청’ 선택 -> 외박신청 완료
🌊 취소 방법
- 외박신청 내역에서 취소할 항목 선택 -> ‘취소’ 선택 -> 외박신청 취소 완료
🌊 유의사항
- 외박신청 가능 시간은 PM 23:00까지입니다.
- 주말 외박 시에도 필수로 외박신청하셔야 합니다.
- 5일 이상 외박 시 각 관 관리실에 비치된 장기 외박 신청서 작성은 폐지되었습니다.
🌊 학생생활관 외박신청과 관련된 기타 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 248-3601~2
- 한림대학교 제39대 사생위원단 너울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ID:hallym_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