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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정규) 안내

  • 조회수 3213
  • 작성자 학생생활관
  • 작성일 23.05.22


★ 학생생활관 방학중 입퇴사 가능 시간은 09:00~17:00 입니다.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학기중 사용한 호실의 청소는 방학중 입사 후에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23.08.23.(수) 퇴사 시간은 오전 9시~오후 1시 입니다. (반드시 시간 엄수)


★ 방학중 룸메이트 신청 관련

- 2023.06.26.(월) 입사를 희망하는 1차 입사신청 및 납부자에 한해 행정실에서 배정하여 공고합니다.

- 2023.06.26.(월) 이후 입사는 관리실에서 빈 호실 중 룸메이트 배정 가능한 임의 호실을 배정받아 입사하실 수 있으며, 여석이 없는 경우 빈자리로 임의 배정합니다. 배정가능 여부는 입사시 관리실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사 후 호실 이동 불가합니다.

- 입사일이 다른 경우 룸메이트 배정 불가합니다.

- 방학중 신청시 서로 룸메이트로 기재해주셔야 룸메이트 신청 가능합니다. 한쪽만 기재할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환불신청 관련

- 환불 신청 방법: 퇴사(환불) 신청서 작성 후 학생생활관 메일(de3601@hallym.ac.kr)로 전송

- 환불 신청일자에 따라 환불금액이 변동되므로 유의 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 환불관련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에 퇴사(환불) 신청서와 함께 내용을 기재하여 메일 발송 바랍니다. → 평일 업무시간 순차적 회신 예정


★ 환불 금액(입사 시작일 기준)

- 입사 시작일 이전 8일전까지: 전액환불

- 입사 시작일 7일 이전까지: 입사관리비의 90% 환불

- 입사 시작일 후 입사 시작일~8주 이전까지: 입사관리비의 30% 공제 후 일수 산출하여 환불

- 입금 당일 환불신청서 이메일로 제출: 전액환불

  (환불신청서 없이 단순 문의내용만 기재하여 보내는 경우 전액환불 되지 않으니 유의)

- 최종 퇴사일 기준

    · KEY(출입카드)를 대여한 경우: KEY(출입카드) 반납일을 기준으로 일 수 산출 함

    · KEY(출입카드)를 대여하지 않은 경우: 짐 반출 신고일을 기준으로 일 수 산출 함


★ 2차 입사신청 안내는 6월 둘째주 공고 예정입니다.


★ 2023-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중 하계방학 시작일(06.26.(월))부터 바로 사용하는 사생은 

06.23.(금) 오후 5시경 발표되는 방학중 호실배정표 확인 후 

06.25.(일) 오후 5시~7시 또는 06.26.(월) 오전 9시~11시 내 방학중 이용하는 호실로 이동 해 주시면 됩니다.    

※ 06.26.(월) 오전 9시~11시 이동 권장 합니다!!!

※ 안내된 시간 외 이동 시 머무는 학생에게 피해가 갈 수 있어 자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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