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23차 추가] 2022-2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 조회수 30
  • 작성자 학생생활관
  • 작성일 22.09.20

 

2022-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납입금(입사관리비 등) 납부 안내

  

★ 접속방법: 학생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행정→ 학생생활관→ 사생정보→ 사생정보

 개인정보관련 동의 후 학기중 신청 클릭, 알림창 숙지 후 닫음. 창 아래 해당 버튼을 통해 확인

  

 1. 합격자 발표: 2022. 9. 20.(화) 오전 11시  ※ 누적벌점 15점 이상, 영구퇴사 등 입사 불가!!

 o 대기순위 확인: 2022. 9. 20.(화) 오후 2시~, 행정실로 문의

  

 2. 납부기간: 2022. 9. 20.(화) 오전 11시~ 오후 5시

 o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포기!! 

 o 장학금(기숙사비 감면) 대상 중 추가 선발된 학생은 선감면 불가. 납부 후 학기종료시점 환급 됨.

  ※ 신청한 사용기간과 무관 모두 4개월로 간주 됨. 1관 1인실 선발 불가.

  

 3. 선발 확인 방법: 선발된 학생에 한해 개별통보

 o 배정관 및 납부정보 등 학생에게 개별통보 됨.

  

 4. 납부방법: 계좌이체

 o ATM,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무통장입금 등

   - 납부 가능 시간은 9. 20.(화) 11:00 ~ 17:00까지 임.

   - 납부 시 입금자명은 학번 또는 학생 성명 기재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행정실(033-259-4702) 또는 부서 이메일로 안내 바람.

  

 납부확인 및 호실배정 발표: 2022. 9. 20.(화) 오후 6시부터 확인 가능!!       ※납부 완료된 학생에 한함.

   - 입사서류 등록 방법: 학생정보시스템 접속 후 개인정보관련 동의 후 학기중 신청 클릭, 알림창 숙지 후 닫음.

       학사행정→ 학생생활관→ 사생정보→ 학기중 창 아래의 "납부확인 및 입사서류 등록" 클릭하여 결핵 소견서 및 진단서 등록

   - 호실배정: 발생한 여석(빈자리)으로 배정 함.

  

 5. 2022학년도 2학기 입사기간: 현재~9. 25.(일) 오전 9시~오후 5시  ※사전입사 불가

 o 선발 당일(9. 20) 입사 희망 시 오후 2시까지 납부완료 후 행정실로 전화 바람.

 o 입사 시 배정관별 안내된 관리실 방문하여 절차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1관=1관 관리실 /  2관, 3관, 6관=6관 관리실 / 4관, 5관, 7관=5관 관리실 / 8관=8관 관리실 

 

 ★ 입사 시 필수 제출 서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2022-2 학생생활관 입사서류 및 제출 안내’ 참고 ★

  

  

 6. 24차 추가 입사자 발표: 2022. 9. 21.(수) 오전 11시 

 o 신청자 중 선발받지 못한 학생에 한해 선발하고 추가선발 시 납부기간은 하루이며, 차수별 별도 안내.

  

 7. 퇴사(환불)신청: 납부 확인 후 가능.

 o 추가 선발된 경우도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현재부터 2022. 10. 21.까지 환불 시 입사관리비의 30% 공제 후 일 수 산출하여 환불

      단, 추가 선발되어 납부한 당일 환불 시 전액 환불합니다.

      (당일 환불 시 퇴사환불신청서 작성하여 학생생활관 부서메일로 전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퇴사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2022-2 학생생활관 퇴사신청 안내’ 참고 ★

  

  

 [기타 문의] 업무시간 (평일 08:30~17:30, 점심시간 제외) 내 답변 가능.

 o E-mail: de3601@hallym.ac.kr ※ 이메일 문의 시 학번,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등 기재

 o 전화: 033-259-4702, 4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