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주 단위 16주차] 2021-1 입사자 발표 및 납부 안내

  • 조회수 146
  • 작성자 학생생활관관리자
  • 작성일 21.06.09

2021-1 학생생활관 주 단위 입사자 발표 및 납입금(입사관리비 등) 납부 안내



     1. 입사자 발표: 2021. 6. 9.(수) 오후 5시          ※선발대상자에 한해 문자 통보

         o 16차 신청기간(6. 7.~6. 9.오후1시) 내 신청한 학생에 한해 선발           

            ※ 차수별 신청기간 엄수!!  연속신청 할 경우 시작 차수의 신청기간에 신청!!

            ※ 16차 신청기간 외 신청 시 미선발되오니, 신청일자 확인 바람.

              (재신청 방법: 신청내역에서 해당 내역 "취소" 후 다시 차수 선택하여 "신청")


     2. 납부기간: 2021. 6. 10.(목) 오전 9시~오후 4시     - 시간 엄수! 시간 연장 없음. -

        o 납부방법: 개별 통보된 가상계좌로 입금    

            ※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은 경우 입사포기자로 간주 됨.

        o 입사관리비 산출:  주 단위 금액(49,000원) × 연속신청 차수 

            ※ 연속신청 차수: 선발 차수부터 종료 차수까지

                (예) "7차, 8차, 9차" 신청 시  연속신청 인정

                        "7차, 8차, 9차, 11차" 신청 시  7차~9차는 연속신청 인정되고 11차는 11차 신청기간 내 신청내역 취소 후 다시신청


     3.  납부확인: 
2021. 6. 11.(금) 오전 10시
        o  납부확인: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경로: 학사행정_학생생활관_학기중_주 단위  신청하기의 신청내역 리스트

            - 행정실  ☎ 033-259-4702 (업무시간: 오전8시30분~오후5시30분, 점심시간 근무 없음.)        


     4. 입사기간: 2021. 6. 13.(일)  오후1시~오후5시(사전 입사 절대 불가)

        o  배정호실은 입사 당일 "입사 신고 장소"에서 확인      * 호실배정은 학과, 학년 무관 빈 자리에 배정합니다. 

            [입사 신청 장소:  별도 안내하며, 안내없는 경우 아래의 장소 방문 ]
             1관 입사= 1관 관리실 / 2,3,6관 입사=6관 관리실 / 4,5,7관 입사=5관 관리실 / 8관 입사=8관 관리실                   

        o  입사시 준비사항: 침구류(이불, 베개, 침대깔개), 세면도구, 개인용품(옷, 수건, 헤어드라이기 등)


     6. 2021학년도 입사서류
        o [코로나19]안전체크리스트
           - 제출기간: 입사 당일 작성된 서류를 관리실로 제출
           ※ “[코로나19] 안전 체크리스트” 접수와 발열체크가 함께 진행되어 입실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람. 

            ※ 체크리스트의 체온체크 “ °C” 부분만 제외하고 모두 기재하여 주시고, 동반출입은 1명만 허용함.


     7. 기 타

         o 학생생활관 입사 전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2021-1 입사 준비 사항" 참고) 

         o 문의처: ☎ 033-259-4701~3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