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021-1 학생생활관 퇴사 및 퇴사도우미 신청 안내

  • 조회수 805
  • 작성자 학생생활관관리자
  • 작성일 21.06.04

학과별 일정으로 안내된 퇴사기간보다 일찍 퇴실하셔도 무관합니다.

무료주차권 발급6. 11.(금)~6. 22.(화)까지이며, 해당관 관리실에서 발급 해 드립니다.


o 퇴사 시 해당관의 관리실에 퇴사신고 필수입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학생 본인 외 외부인(보호자) 1인만 출입 가하며, 건물 현관 앞에 비치된 대장 작성 및 발열체크 후 입실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퇴사는 오전9시~오후5시만 가능하며,  점심시간(정오12시~오후1시)은 최대한 피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21-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 중 하계방학 시작일(6.22.)부터 바로 사용하는 학생은 

 6.21. 오후 2시경 발표되는 방학중 호실배정표 확인 후  6.21. 오후 5시~7시 또는 6.22. 오전 9시~11시 내 이동 해 주시면 됩니다. 

※안내된 시간 외 이동 시 현재 머무는 학생에게 피해가 갈 수 있습어 자제 부탁드립니다.

 단, 6.23.부터 사용하는 학생은 짐을 다 빼고 다시 입사절차를 받아 주셔야 하며, 호실 배정은 입사 당일 해당관 관리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 학기종료 후 바로 계절학기 시작으로 입사할 호실 청소가 불가함을 안내드리며, 호실청소는 입사한 후 순차적으로 실시함을 양해 바랍니다.

 ※ 2021-1학기 학생생활관 사생이 아닌 경우하계방학 신청한 시작일(6.22.~)부터 입사 가능합니다.(사전입사 불가)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