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위티☀]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서류 및 제출 안내

  • 조회수 336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8.11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서류 및 제출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서류 및 제출 안내드립니다.

사생 여러분께서는 본 게시물 및 하단의 카드뉴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50903


🌼 입사서류

- 결핵진단서(소견서)


🌼 제출대상

- 2022학년도 신규 입사자

- 제출 제외 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자로 결핵진단서를 제출한 학생


🌼 제출방법

- 온라인으로 스캔 또는 사진 촬영한 파일 등록

- 파일명은 ‘결핵+학번’으로 설정

- 학생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생생활관 → 사생정보 → 학기중 → 납부 확인 및 입사서류 등록 → 환불 안내 동의 체크 후 파일 추가


🌼 유의사항

- 보건증은 식품위생법에 따른 것으로 기숙사 제출 용도에 맞지 않아, 제출 인정되지 않습니다.

- 파일 올리는 화면에서 ‘추가 → 등록 → 확인’ 순서 대로 버튼 클릭 후, 팝업창 하단에 ‘확인’을 클릭하여야 파일이 등록됩니다. 


🌼 입사서류 등록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 259-4701~2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ID:hallym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