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위티☀]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보조사감 모집 안내

  • 조회수 405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8.10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보조사감 모집 안내🏠


안녕하십니까, 2022학년도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학생생활관에서 2022학년도 2학기 보조사감을 모집합니다. 보조사감에 관심있으신 학우분들께서는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일정을 확인하신 후 해당 기간 내에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50749


🌼 모집 인원

- 1관 : 남자 2명(1~4층), 여자 3명(5~9층)

- 2관 : 남자 2명(1~5층)

- 4관 : 여자 2명(1~5층)

- 5관 : 여자 2명(1~5층)

- 6관 : 남자 2명(1~5층)

- 7관 : 여자 2명(1~5층)

- 8관 : 남자 3명(4~10층), 여자 4명(3~15층)

* 3관은 외국어관으로 보조사감을 모집하지 않습니다.


🌼 지원 자격

- 2022-1학기 생활관 입사생 중 3~4학년 또는 고학번

- 해당관에 배정받은 사생


🌼 보조사감(RA) 역할 및 의무 

- 입/퇴사 시 업무보조

- 생활지도 보조


🌼 임기

- 2022학년도 2학기

- 입/퇴사 기간 포함


🌼 혜택

- 보조사감 장학금 : 월 200,000원

- 노력봉사(보조사감 역할 수행)활동 봉사 상점 5점 부여(VMS 등록 불가)

- 다음학기 우선 입사(관 지정 불가)


🌼 제출 기간

- 2022. 07. 28(목) ~ 8. 7(일)


🌼 제출 서류

- 생활관 보조사감(RA) 신청서 1부

-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1부


🌼 제출 방법

- 이메일(de3601@hallym.ac.kr) 또는 행정실(8관 2층) 방문 제출


🌼 선발 방법

- 해당관을 배정받은 사생 중 보조사감 선발

- 1차 서류심사(기숙사 입사 확정 후 미납한 학생은 서류심사에서 제외)

- 2차 면접심사(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함, 추후 개별통보)


🌼 기타 보조사감 모집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de3601@hallym.ac.kr

- 전화 :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인스타그램 : @hallymdorm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ID:hallymd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