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티☀] 2022학년 1학기 신,편입생 입사신청 안내
- 조회수 393
- 작성자 사생위원단 WITTY
- 작성일 22.01.09
2022학년 1학기 신,편입생 입사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입니다.
2022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에서 신, 편입생 대상으로 사생을 모집합니다.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신 후 해당 기간에 맞춰 입사신청 및 납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한림대학교 2022학년도 신입생(수시, 정시, 대학원), 편입생
🌼 신청일자
- 2022.1.18(화) ~ 2.6(일) 23:59
🌼 신청방법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 입사신청(신/편입생)의 "입사신청" 클릭 – 수험번호, 비밀번호 기재 - 희망하는 관, 사용 기간 등 입력 – “입관신청” 클릭
🌼 선발 방법
- 신입생(학부, 대학원) : 신청 기간 내 신청하면 전원 선발합니다.
- 편입생 : 동일 학과, 학년의 재학생 성적 기준에 따라 선발합니다.
🌼 관별 배정 방법
- 선발된 학생에 한해 배정하며, 수용 인원 초과시 입학 성적 적용하여 배정합니다.
- 사용 기간 8개월, 12개월 관별 배정 후 남는 잔여석 내 4개월, 6개월 배정합니다.
- 12개월, 6개월 적용은 1,8관에 한하며, 다른 관 배정 시 4개월로 간주합니다.
🌼 참고사항
-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은 선착순이 아닙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았어도 합격자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 신입생, 대학원생의 경우 우선 선발 대상 제출 서류가 없습니다.
- 신입생, 편입생은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신청, 입사자 발표 및 납부고지서 출력, 납부 확인 및 입사서류 등록, 호실 배정 확인, 환불'까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의 입사신청(신입생)을 통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2관(남), 4관(여)는 코로나19 외국인 격리시설로 운영되며, 희망시설 선택 시 1지망에는 격리시설을 제외하시길 바랍니다.
- 신/편입생 입사신청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 자세한 입사신청 방법은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공지사항 URL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7058
🌼 신, 편입생 입사신청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 학생생활관 행정실 de3601@hallym/ac/kr
- 전화 : 학생생활관 행정실 033)259-4701~3
- 한림대학교 제 38대 사생위원단 위티
페이스북 :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 @hallymd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