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도우미 모집 안내🏠

  • 조회수 392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12.12

안녕하십니까,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도우미 모집 안내 관련 공지입니다. 


💜 공지사항URL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6502


💜 퇴사 기간

- 2021.12.25.(토)~12.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 지원 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생


💜 모집인원

- 일시별 10명 내외


💜 근무일시 및 취득 상점

(1) 12월 25일(토) 오전 10시 ~ 오후 5시 | 상점 4점

(2) 12월 26일(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 상점 5점


💜 근무내용

 - 퇴사 관련 업무(퇴사 호실 점검 등)로 행절실 또는 사감(관리, 지도)의 지시에 따름


💜 신청방법 및 기간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해당 공지사항 내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접수처 : 학생생활관 부서메일 (de3601@hallym.ac.kr)

- 신청기간 : 12월 15일(금) ~ 12월 21(화)


💜 참고사항

- 희망일자 선택하여 지원(중복 신청 가능, 상점 최대 9점)

- 신청기간 이전에 접수하실 경우 신청에서 제외됩니다.

- 지원서 제출일 기준 선착순 모집

- 식사(점심/저녁) 제공, 상점은 28일 오후 5시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 기타 퇴사도우미 모집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