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하계 학생생활관 퇴사(환불) 신청 안내🏠

  • 조회수 497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06.10

안녕하십니까, 2021년 제37대 사생위원단 "모아" 입니다.   


2021학년도 하계 학생생활관 퇴사(환불) 신청에 대한 공지입니다. 하계 학생생활관 퇴사(환불) 신청하시는 학우 여러분들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2309


💜 유의사항

- 퇴사 신청일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환불 규정에 따른 예시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 환불신청이 접수된 후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하도록 할 것이며, 환불 처리는 평일 근무시간 기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됨.

- 2021학년도 1학기 1관, 8관의 6개월, 12개월(방학 포함) 납부한 대상 중 현재(방학) 중 사용자이나 중도퇴사를 희망하는 경우도 하계방학 퇴사 신청과 동일함.


💜 기타 하계 퇴사(환불) 신청 관련 문의 사항은 하단의 연락처, 또는 각 관 관리실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