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편리한, 안전한, 다양한, 다문화기숙사

한림대학교 학생생활관

  • home
  • 사생자치회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 조회수 581
  • 작성자 사생위원단 MO:A
  • 작성일 21.05.26

안녕하십니까, 제37대 사생위원단 “모아”입니다.


2021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하계방학 중 입사를 희망하는 학우분들 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신 후 해당 기간에 신청 및 납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URL : https://dorm.hallym.ac.kr/dormitory/community/notice.do?mode=view&articleNo=42010


💜 신청 및 납부 기간 (납부 09:30 ~16:00)

- 1차 : 2021.06.04(금) ~ 06.15(화)

- 2차 : 2021.06.22(화) ~ 08.25(수)


💜 참고사항

- 2차부터는 당일 입사 가능합니다. (단, 평일 은행 업무시간(09:30~16:00) 내에 신청 및 납부가 완료되어야 함)

- 2021. 1학기 사용기간이 6개월, 12개월로 1관, 8관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은 현재 호실 그대로 배정되며,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 신청하신 마지막 날은 퇴사하는 날로 방학 중 기숙사비 산출 시 포함되지 않습니다.

- 1차 납부자 중 6.23(수)이후 입사 또는 2차 신청 및 납부자는 납부영수증을 보관하시고, 입사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여 해당 관리실에 방문하면 호실 배정 및 입사가 가능합니다.


💜 유의 사항

- 방학 중 입사신청은 5박 이상에 한해 가능합니다.

- 누적벌점 15점 이상인 학생은 입사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de3601@hallym.ac.kr

전화: 033-259-4701~2


-한림대학교 제 37대 사생위원단 모아


페이스북: '한림대학교 사생위원단' 검색

인스타그램: @hallymdorm

유튜브: '한림대 사생위원단'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