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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사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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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사기간 종료 후, 원칙에 준하여 정규퇴사 기간 내 퇴사하는 경우 '정규 퇴사'라 합니다.
나. 퇴사 절차

1)  

퇴사 신청 : 입사 종료일 10일 전부터 3일 동안 한림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퇴실 신청'을 합니다.

2)  

짐 반출 및 호실 청소 : 퇴사 신청 시 사전 예약된 퇴사일에 맞추어 본인의 짐을 모두 반출한 후, 호실을 깨끗이 청소합니다.

3)  

시설 비품 점검 실시 : 퇴사 신청 시 사전 예약된 '퇴사일 및 시설 비품 점검시간'에 기숙사 관리실을 방문하면, 사감과 함께 본인 호실의 시설비품을 점검합니다.

 



시설 비품(카드키 포함)을 분실, 훼손, 파손된 경우에는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시설 비품 점검 시 명확한 기준적용을 바탕으로 책임 있는 점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감과 함께 점검에 임합니다.





카드키는 해당 관리실에 반납하며, 반납한 후에는 기숙사 출입이 불가합니다.(카드키 반납일이 최종 퇴사일 임)

다. 제재 사항

1)  

퇴사일 미신청 시
‘내규 제 11조(벌점)에 의거하여 벌점 부과하며, 향후 1년간 재입사를 불허합니다.

2)  


퇴사일 및 시설 비품 점검 시간 미엄수 시
‘정규 퇴사 종료일 17시부터 실제 퇴사일까지 일수 적용하며 추가 기숙사비를 부과하며, 향후 1년간 재입사를 불허합니다.

3)  


출입카드(카드키) 미반납 시
‘내규 제11조(벌점)'에 의거하여 벌점 7점을 부과하여 한학기 입사를 불허합니다.
 

가. 본인의 입사기간 중 개인사유, 휴학, 기숙사 입사 자격 부적합, 기타 등의 사유로 퇴사하는 경우 '중도 퇴사'라 합니다.
나. “학생생활관 규정 제23조(납부금환불)” 참고

[납입금환불]

퇴사 구분

입사관리비

비고

지정
입사일
이전

8일 전까지

전액 환불

* 환불 시
날 수 산출의 1일 기준금액=
학기별 납입금/학기 수업일수
(백원미만 절상)


* 최종 퇴사일은 KEY(출입카드)
반납일을 기준으로 날 수 산출 함.

7일 전부터
지정 입사일
이전까지

90% 환불

지정
입사일

8주 이전

30% 공제 후 날 수 산출하여 환불

9주 이후

환불하지 않음.
다만, 질병 및 사고(진단서 첨부:퇴사일 기준 15일 내
발행), 취업(실습)에 의한 퇴사 시 관장이 승인하는
경우에는 30% 공제 후 날수 산출하여 환불
※ 증빙서류 미제출시 환불없음.

 

가. 본인의 입사기간 중 생활관 규정 위반시 "벌점 기준표 및 퇴사처분"에 의거하여 퇴사를 명합니다.
  ※ 퇴사처분을 받은 사생은 소청제도를 통해 재심 청구를 할 수 있다.
나. 퇴사처분을 받은 사생은 퇴사처분일로 부터 7일 이내에 퇴사하여야 합니다.
다. "학생생활관 규정 제23조(납부금환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