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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실

Date : 2017/08/29 | Hits : 226  [ : Filedown ]

[환불] 퇴사 및 사용기간 조정 환불 안내

□ 환불 안내입니다.     ※ 첨부: 퇴사(환불) 신청서 1부

  제 23 조 (납입금환불) 퇴사자에게는 다음과 같이 납입금 환불 합니다. 
 ① 지정 입사일 이전에 입사를 취소하는 경우
     - 8일전까지는 전액(100%)환불하고
     - 7일이전까지는 (90%)를 환불 함.
 ② 지정입사일(2017.02.25) 후에 퇴사하는 경우
     - 8주 이전(2017.10.20)까지는 입사관리비의 30% 공제 후 날수 산출하여 환불하고
     - 9주 이후(2017.10.21)부터는 환불하지 않음.
        질병 및 사고(진단서 첨부:퇴사일 기준 15일 내 발행), 취업(실습)에 의한 퇴사는
        입사관리비의 30% 공제 후 날수 산출하여 환불 함.

■ 2017학년도 2학기 입사 후 환불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학생은
   통합정보시스템 접속하여 퇴사신청 작성한 후 통장사을 부서메일로 제출 바람.

■ 입사기간변경(6개월→4개월)에 따른 환불신청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된  퇴사(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통장사과 함께 부서메일로 제출 바람.
 ※ 동계방학 입사일은 2017.12.19부터 이며,  12.10까지 접수된 신청자는 전액 환불 함.

■ 환불 신청서 접수 후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하도록 할 것이며, 환불처리는 최대 10일정도 소요되며, 주말 신청시 다음주 월요일 처리되오니 이점 양해말씀 부탁드립니다.



E-mail : de3601@hallym.ac.kr 
문의 : 033-248-3601~2